Friday, October 12, 2012

소련 폭군 조세프 스탈린의 외동딸 85에 죽는다


소련 폭군 조세프 스탈린의 외동딸 85에 죽는다

소련의 독재자 요제프 스탈린의 유일한 딸은 85 세, 미국 관리 가정에서, 결장암으로 사망했다.

잔인한 폭군 소련의 요제프 스탈린의 외동딸이자 마지막 살아남은 아이는 문제가 상대적으로 긴 수명 이후 휴식을 찾습니다.

그녀는이 장수를 통해 세 명의 이름을 올려놓았다. 그녀의 출생에서 1926년 2월 28일에, 그녀는 나중에 그녀의 어머니 이름으로 이름을 바꾼, 스베틀라나 Stalina 선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녀의 남편 후에 이름이라나 피터스 있어요.

그녀의 유년기의 가장 어두운 순간은 그녀의 어머니, Nadezhda Alliluyeva, 스탈린의 두번째 아내, 1932 년에 자살하면 왔어요. 6 살 스베틀라나는, 그녀의 어머니가 맹장염으로 죽었다고 들었다. 그녀는 10에 대한 진실을 알게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1932 년 어머니의 죽음 이후에 가까운 성장에 기뻐하는 유모에 의해 제기되었다. 피터스는 스탈린의 외동딸이었다. 그녀는 두 형제, 바실리과 야곱했다. 제이콥은 1941 년 나치에 의해 점령하고 수용소에서 죽었습니다. 바실리 나이 40 알콜 중독 사망했다.

그녀는 모스크바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싶었지만, 스탈린 그녀가 역사를 공부하는 것을 요구했다. 그녀는 처음에 그녀는 소련 문학과 영어를 가르치고 있었고, 1949 년에 모스크바 대학을 졸업. 그렇다면 그녀는 문학 번역가로 근무했습니다.

그녀의 십대 년 동안 그녀의 아버지는 독일과 전쟁에 의해 소비와 멀리 때로는 욕설 자랐습니다. 그녀의 형제 자매 여러분, Yakov, 하나는 독일의 일반 그를 교환을 제공 나치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탈린은이를 거부하고, Yakov 살해당했습니다.

그는 Ioseb Besarionis dze Jughashvili을 태어났습니다. 그가 1953 년 사망 후 그녀는 어머니의 성, Alliluyeva했다. 1970 년에, 그녀의 반역과 미국 결혼 후, 그녀가되었고라나 피터스을 다했습니다. 그녀의 자서전에서 그녀는 스탈린이 10 년 동안 시베리아 그녀에게 첫사랑, 유대인 영화 감독을 보냈다 방법에 대해 말했다.

1967 년 소련에서 그녀의 반역은 미국에 대한 선전 도전 이었어요. 그녀는 두 베스트 셀러 회고록 포함한 4 개의 도서를 썼다. 그녀는 반역은 일부 Brijesh 싱, 그녀와 관계를 가지고 인도 공산주의의 소련 당국이 '가난한 치료의 동기는 말했다.

피터스는 싱의 재를 뿌리는 1966 년에 인도에 갔었지만, 대신 소련에 돌아갈 그녀는 정치적 망명을 요청하기 위해 미국 대사관에 걸었다. 대신, 그녀는 뉴델리에서 미국 대사관으로 예고 걸어 정치적 망명을 요청했습니다. 그녀가 나중에 남편과 같이 싱 불리는 있지만 스위스의 짧은 체류 후, 그녀는 미국으로 날아가, 둘이 결혼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녀는 공산주의와 그녀가 "도덕적이고 영적인 괴물 '이라고 그녀의 아버지를, 규탄, 그녀의 여권을 불살랐다.

1967 년 뉴욕​​시에서 그녀의 도착 후, 41 세의 말했다 : "나는 러시아에서 나를 그렇게 오랫동안 거부되어 자기 표현을 구하 고자 왔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성장 가르치고 자본가 또는 공산주의자 기분 좋고 나쁜 인간은 거기에 없었 믿었습니다 공산주의 의심 온했다. 그녀는 또한 종교를 발견하고 생각했다 "는 자기의 마음에 하나님없이는 존재 불가능했다."

그녀는 베스트 셀러 회고록, 친구까지 20 문자를 포함하여 그녀의 일생 동안에 세 책들을 썼다. 그녀의 첫번째 회고록, 친구까지 20 편지는 1967 년 출판된 이상 $ 2.5m를 만들었습니다. 책에서 그녀는 멀리 그리고 편집증 사람으로, 29 년 동안 나라를 지배 이후 1953 년에 죽은 그녀의 아버지를 회상하곤 했죠. "그는 매우 단순한 사람이었습니다. 매우 심하다. 아주 몹쓸,"피터스는 2010 년 드문 인터뷰에서 위스콘신 스테이트 저널 말했다. "복잡하게되었다 그 속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는 우리와 아주 간단했습니다. 그는 나를 사랑하고 나를 그와 함께하며 교육 마르크스가되고 싶었어요."

피터스는 아버지의 정권을 비난하는 동안, 그녀는 또한 노동 수용소로 수백만 달러를 보내는 소련의 정책에 대해 다른 공산당 지도자들을 비난했다.

아마도 이것이 소련 총리 알렉세이 Kosygin은 "도덕적으로 불안정"과 같이 피터스 비난하는 걸 만들었는지은 "아픈 사람."

한편,라나 피터스가 그녀의 아버지 스탈린과 일정한 연관 bemoaned. "사람들은, 나는 총을 들고 주위를 걸어 미국을 쏠 수 밖에 나오지 않아요 의미 '스탈린의 딸, 스탈린의 딸'라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니면'아니오, 그녀가 여기 왔어. 그녀는 미국 시민이다. '라고 그건 내가 다른 사람에 대한 폭탄 같이있어 의미합니다. "아니, 난 어느 해요. 나는 어딘가에 사이에있어. 그건 '어딘가에 사이에'그들이 이해할 수 없다 "고 말했다.

피터스는 유명 1967 년 소련에서 망명 이후에 - 및 - 오프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14 년이 그녀의 아버지의 죽음 이후, 피터스는 소련에서 그녀가 예기치 않게 미국 대사관에 도착, 정치적 망명을 위해 간청 인도로 여행을. 그녀는 프린스턴, 뉴저지에 정착과 소련을 규탄 한 달 후에 미국에 도착했다.

네 번 결혼 피터스가 그녀의 네번째 결혼에서 그녀의 첫번째 두 쌍, 한 자녀, 올가에서, 러시아, 조세프와 예카에서 두 명의 아이가.

미국에서는, 그녀는 윌리엄 웨슬리 피터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아래에서 공부한 건축가와 결혼. 그들은 1970 년부터 1973 년 결혼을 한 딸이 있었다. 두 사람은 나중에 이혼하고, 부부의 딸, 올가는 1984 년 소련 그녀의 엄마가 다시 함께. 거기서 그녀는 소련 그녀의 비판을 모두 포기하고 다시 한 번 시민권이 부여되었다. 그러나 피터스와 올가는 두 년 후 미국으로 다시 옮겼습니다.

그녀의 아들 요셉이 2008 년 사망했다. 그녀의 딸 예카 그녀의 미국 딸 올가는 이름 Chrese 에반스 아래 포틀랜드 Ore.에 사는 동안 시베리아에 살고있는 과학자이다. 2010 년에는 피터스 그녀는 위스콘신에 살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전화로 거의 매일 밤 그녀의 딸 얘기하는 위스콘신 스테이트 저널 말했다.

양 피터스는 북부 위스콘신에있는 전기와 오두막에서 살았다고했다, 다른 시간, 스위스의 로마 카톨릭 수도원에. 1992 년, 그녀는 감정적인 문제를 가진 노인들을위한 가정에서 웨스트 런던의 초라한 부분에 살고있는 것으로 보도되었다.

"나는 후회 하긴하지만 어머니가 목수와 결혼하지 않았어."양 피터스가 말한,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후회 없다"

이상하게도 충분히, 그녀의 죽음은 그녀의 인생의 마지막 년처럼 떨어져 공개된 발생했습니다. 지역 장례식 홈 묘지는 죽음을 확인 않을 취급해야했다 비록 온라인과 리치 랜드 센터는, 그녀가 살고있는 위스콘신 마을의 그것의 힌트 단지있었습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

  • Read this blog in another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