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14, 2012

피카소 그림의 장미 기간


피카소 그림의 장미 기간

파블로 피카소는 1881년 10월 25일, 말라가, 스페인, 태어나 1973년 4월 8일 (91 세) Mougins, 프랑스에서 죽었습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 호세 루이스 Y Blasco (1838년에서 1913년까지)에 의해 훈련되었다는 말라가에서 Escuela 주정부 드 Bellas Artes와 비둘기와 비둘기의 영상 전문 화가에 그림의 스페인 화가 및 미술 교사이었고, 그의 아들에게 그의 첫번째 준 1888 년 미술 수업. 1891 년에 아버지 라 코루냐로 이사와 그의 아들이 그의 장식 드로잉 수업에 참석 Escuela 드 Bellas Artes,에서 가르쳤다. 1895 년에 그는 바르셀로나로 옮겨 Escuela 드 Bellas Artes에서 가르쳤다.

그 시점 그가 배운 빠르게 그의 아버지의 능력을 능가 허락 새로운 표현 수단을 개발하는 것과 실험하는 능력에서. 라 Corua 아버지가 모델과 13 살에가 그의 첫 번째 전시회에 대한 지원 그에게를 제공, 그의 아들들에게 자신의 야망을 바뀌었다.

가족은 1895 년 가을에 바르셀로나로 이사하고, 파블로는 그의 아버지가 그림의 교수로서 그의 마지막 게시물을 추정했다 현지 예술 아카데미 (라 Llotja)를 입력했습니다. 1897 년에 스페인에서 그의 최종 명성은 보장 듯, 그 해에 그의 그림 과학 및 자선가,하는 그의 아버지가 의사를 위해, 미술 전시회에서 마드리드에 선외 가작을 수상했습니다 모델.

파블로 피카소는 아주 어린 나이부터 아버지에 의해 페인트 훈련 이래, 그는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미술의 전통의로서 자신의 영향력을 흡수. 그의 20 대 초반으로, 그는 파리로 이사했고, 빠르게 더 감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팔레트로 그의 지구 격조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그의 첫번째 독창적인 작품은 그의 청색 시대의 사람 있었다. 젊은 예술가는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의 죽음 이후에 어떤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파리에있는 그의 첫번째 년 동안 재정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번에는 그의 그림은 주로 파란색 색조에서 만든, 그리고 이미지들은 행운이 불통처럼 보이 immaciated 사람들을 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림은 수수께끼의 감각을 달성하고, 이것은 그의 가장 시적 이미지의 일부입니다.

1897 년 가을에 그는 산 페르난도의 로얄 아카데미에 들어갔다. 그러나 거기에 바보 같은 가르침을 찾는, 그는 점점 더 brothels에서, 그는 스페인어 그림을 발견 프라에서, 거리에서, 카페에서, 그 주위에 자신의 시간을 녹음 생활을 보냈다.

피카소가 1900 년에 파리로 첫 여행을했다. 파리 그러면 유럽의 미술 수도였다. 그곳에서 그는 그의 첫 파리 친구 언론인과 피카소는 언어와 문학을 배우고 도움 시인 맥스 야곱이 만났다. 이들은 극심한 빈곤, 감기, 그리고 절망의 시간이 있었다.

피카소의 "블루 기간"(1901-1904)에서 그의 파란 그림은 빈곤한 인간을 묘사. 블루 의도적으로 선정되었다 - 깊고 차가운, 비참과 절망을 상징하는 - 그런 거지와 매춘부, 맹인, 실직중인 배우 및 서커스 민속 등 묘사된 인물의 소망을 강화뿐만 아니라 위해 피카소 자신과 무일푼의 친구. 당시 피카소도 파란색 옷을 입고 있었어.

1905-6 년, 피카소의 팔레트 베이지색 독특한이나 "장미"목소리로 데리고, 상당히 밝게하기 시작했다. 주제도 덜 우울. 다음은 그의 오랜 경력의 나머지를 통해 다양한 단계에서 피카소의 그림을 채웁니다 서커스 공연자와 광대에 의해 최초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핑크 아니라지만, 파란색, 빨간색과 녹색이 이미지를 보완하기 때문에 피카소의 색상이 밝아 때, 무엇에 다소 misleadingly, '장미 시대'(1904-1906)를 되나되었습니다. 야위고 수치 더 많고되었다. 새로운 색상은 따뜻한 생활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피카소의 그림은 판매하기 시작하고, 그는 지금 스튜디오, 연인과 생명이있다. 마침표 두 개 - "블루"와 "로즈"- 자신의 젊음과 자기 성숙의 iconoclastic 미술의 전통 예술 사이의 전환을 형성합니다. 형성은 더 이상 입체 표현의 전통적인 규칙을 따르도록 나타나는없는데도 1907 년, 피카소와 조르쥬 Braque는 입체파를 소개합니다. "블루"와 인간의 모습은 피카소의 입체파 작품에 비해 undistorted 더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로즈"기간 인기가 남아있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

  • Read this blog in another language